2025 (LOL),  2025 MSI,  Jihyeok,  League of legends (LOL)

[MSI] T1, BLG 3:0 셧아웃! 젠지와 결승 놓고 격돌

T1이 상승세를 이어가며 BLG를 3:0으로 완파했다.

3세트는 BLG의 노림수를 대부분 차단하고 자신들의 플레이를 펼친 깔끔한 승리했다. BLG를 잡은 T1은 이제 결승 진출을 놓고 LCK 라이벌인 젠지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BLG는 1레벨 타이밍에 ‘페이커’의 라이즈 위치를 잘 파악해 ‘나이트’의 아리가 첫 킬을 기록했다. 탑에서 그라가스를 잡은 T1이었지만, 라이즈가 다시 잡히는 아쉬운 장면이 연출됐다.

그리고 소규모 전투가 이어지는 가운데 전령 앞에서 T1이 BLG를 추격했고, ‘오너’의 스카너 궁극기가 대박으로 들어가며 상대를 제압하고 골드도 리드했다. 드래곤 스택까지 2:0으로 앞섰다. 그래도 BLG는 전령을 챙겼고, 강가에서 알리스타와 바루스까지 자르고 T1의 미드 1차 타워를 파괴했다.

이어 BLG는 드래곤 한타에서 승리하고 추격해 도망가다 역으로 바이를 노리려던 ‘페이커’의 라이즈까지 잡는 성과를 달성했다. 다만, 드래곤은 T1이 챙겨 3스택을 기록했다. 그리고 아타칸까지 사냥에 성공했고, 대신 T1은 아타칸을 사냥하고 도망가던 BLG의 일부 챔피언을 잡았다.

T1은 자신감 있게 바론을 먼저 치면서 상대를 유인했다. ‘도란’의 레넥톤 체력이 좀 빠지긴 했지만 바론을 끝까지 치면서 스카너가 바론을 사냥했고, 이어진 한타에서 T1이 좋은 전투 구도를 보여주며 대승했다.

바텀을 압박하던 T1을 상대로 BLG는 결단을 내렸다. 암베사가 빠르게 투입해 교전을 열었고, ‘나이트’의 아리가 활약하며 2:2 교환에 성공했다. T1은 포킹으로 상대 체력을 빼낸 뒤 라이즈의 궁극기로 빠르게 바론으로 향해 상대를 불러 한타를 승리하고 그대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BLG를 3:0으로 꺾고 상위 라운드에 진출했다.

출처 URL :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game=1368&iskin=r&idx=307300

毎日の暮らしや趣味の読書や旅行について綴っ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