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 MSI 2025 결승전 MVP GEN.G ‘쵸비’ “다음 목표는 월즈 우승”
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에서 T1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젠지 e스포츠의 미드 라이너 ‘쵸비’가 대회 파이널 MVP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쵸비’는 우승 소감과 함께 MVP 수상의 기쁨, 그리고 앞으로의 목표를 밝혔다.

‘쵸비’는 우승 소감에 대해 “다시 우승하기 위해 부담감과 압박감이 있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경기 자체가 즐거웠고, 그래서 압박감보다 오늘 너무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컸다”며, 이러한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압박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렇게 파이널 MVP로 증명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이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MSI 우승이 쉽지 않은데 두 번 연속 우승은 더 어렵다는 질문에, ‘쵸비’는 “개인적인 노력도 있지만, 같이 노력하는 선수들과 감독, 코치, 관계자분들이 있어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팀 전체의 공으로 돌렸다. 그는 “프로로서 만족하지 않고 그 다음을 바라보는 것이 원동력”이라고 말하며 끊임없이 발전하고자 하는 프로 의식을 드러냈다.
‘쵸비’의 다음 목표는 무엇일까? 그는 “EWC(e스포츠 월드컵)도 있고 정규 리그도 있지만, 가장 큰 목표는 월즈 우승”이라고 단호하게 밝혔다. 국제 대회 최고 정점에 서겠다는 강한 열망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쵸비’는 “계속 믿어준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오늘 경기로 믿음에 걸맞은 보답을 한 것 같아 기쁘다”고 마음을 전했다. 그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출처 URL :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game=1368&iskin=r&idx=3074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