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LOL),  2025 LCK,  League of legends (LOL)

[LCK 컵] 허무하게 끝난 대장전…젠지, 한화생명 상대로 2:0 승리

바론 그룹과 장로 그룹 대장간의 대결은 2025 LCK 컵 최초의 2:0 승부로 싱겁게 끝났다. 장로 드래곤 그룹의 젠지 e스포츠가 바론 그룹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완승했다. 믿었던 대장이 허무하게 쓰러지면서 바론 그룹은 위기에 빠졌다.

1세트는 양 팀 조합의 상성이 한화생명e스포츠에게 너무 불리했다. 젠지 e스포츠는 애쉬, 레오나, 흐웨이 세 개의 챔피언이 강력한 CC를 보유하고 있었다. 그리고 한화생명e스포츠 챔피언들은 대부분 뚜벅이이거나 체력이 낮은 챔피언으로 구성되어 상대의 CC가 너무 위협적이었다.

경기가 오브젝트 위주로 진행되면서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들은 시야를 뚫고 오브젝트로 가까이 가는 것조차 버거울 정도로 상대의 CC에 제약을 받았고, 중간중간 날아오는 니달리의 창은 한 방 만으로도 한 챔피언을 전장에서 이탈시켰다. 결국, 한화생명e스포츠는 무엇 하나 제대로 하지 못하고 1세트를 패배했다.

2세트는 젠지e스포츠가 아타칸 버프와 함께 한화생명e스포츠의 넥서스를 파괴할 정도로 일방적인 승부가 나왔다. 젠지 e스포츠는 초반 교전부터 한화생명e스포츠를 압살하면서 분위기를 타기 시작했고, 그 흐름이 바뀌지 않으면서 승부가 났다. 젠지 e스포츠는 라인 스왑, 유충 싸움부터 승리하기 시작해 한타 및 1:1 일기토까지 거의 모든 싸움에 승리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최인규 감독은 “시즌 초반이고, 패치 이후의 처음으로 치르는 공식 대회였다. 이제 티어 정리 같은 부분에서 상대보다 더 좋은 게 있으면 받아들이고, 우리가 못한 부분이 있으면 수정 보완하면서 시즌을 진행하겠다”라고 이번 경기에 대해 평가했다.

이번 패배로 바론 그룹과 장로 그룹의 스코어 격차는 1:4로 벌어졌다. 두 그룹 간의 승부가 마무리되면 승리한 그룹의 1~3 위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반면, 패배한 그룹의 1~3위는 플레이-인부터 경기를 치른다. 현재 그룹 배틀은 1차전이 진행 중이고, 경기는 5차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URL :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game=1368&iskin=r&idx=302475

毎日の暮らしや趣味の読書や旅行について綴っ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