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컵] 2025 NEW KT, BNK 상대로 2:1 승리해
16일 서울 종로 LoL 파크에서 진행된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 컵 kt 롤스터와 BNK 피어엑스의 대결은 kt 롤스터의 2:1 승리로 종료됐다.
1세트, BNK 피어엑스는 유충을 사냥하고 빠지는 ‘커즈’의 자이라를 잘 노려 첫 킬을 만들었고, kt 롤스터도 깊게 들어온 ‘랩터’의 마오카이를 잡으며 반격에 성공했다. BNK는 바텀과 다음 유충 전투에서 자이라를 먼저 잡으며 전투를 시작했지만 빠르게 합류한 kt 롤스터가 결과적으로 더 많은 이득을 취했다.
연이은 전투를 승리로 이끈 kt 롤스터가 주도권을 잡고 격차를 벌리기 시작했고, 드래곤 3스택도 빠르게 쌓았다. 특히 ‘퍼펙트’의 레넥톤이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드래곤 영혼까지 챙긴 kt 롤스터가 최후 전투에서 자이라가 잘렸음에도 무난히 한타를 승리하고 먼저 1승을 챙겼다.
이어진 2세트, BNK는 ‘디아블’의 제리가 ‘퍼펙트’의 제이스와 1:1 대결에서 승리하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그리고 BNK는 잘 성장한 ‘디아블’이 교전에서 트리플 킬을 기록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다.
바텀 전투까지 완승을 거둔 BNK가 17분 만에 글로벌 골드를 6,000까지 벌렸다. BNK는 스노우볼을 굴려 승기를 굳혀갔다. kt 롤스터는 25분 넥서스가 터질 수 있는 큰 위기를 어떻게든 잘 막았으나 이미 격차가 크게 벌어진 상황이었고, 다시 차분하게 공격을 시도한 BNK가 1:1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3세트, kt 롤스터는 초반 전투에서 2:2 킬교환을 기록하고 드래곤 2스택까지 쌓았다. 그리고 미드 전투도 ‘비디디’의 아지르가 2킬을 추가하고 전령 사냥에 성공했다. BNK는 잠시 뒤 미드에서 과감한 한타를 시도했다. 그러나 아지르의 궁극기 등, kt 롤스터가 잘 대처해 한타를 대승했다. 그리고 ‘퍼펙트’의 잭스도 꾸준히 활약하며 kt 롤스터가 29분 만에 BNK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했다.
참조 URL :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game=1368&iskin=r&idx=302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