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LOL),  2024 LCK,  League of legends (LOL)

[LCK PO] DK의 깔끔했던 스노우볼 BNK 3:1로 잡고 2R 진출

디플러스 기아가 23일 종각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PO 1라운드 BNK 피어엑스와 대결에서 3:1로 승리하며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마지막 4세트는 초반 스노우볼을 깔끔하게 굴리며 23분 만에 깔끔하게 승리했다.

DK 바텀 2:2 교전에서 승리하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서로 서포터는 전사하고 ‘에이밍’의 미스포츈과 ‘헤나’의 제리가 1:1 교전을 펼쳤는데 미스포츈이 불리했던 상황에서 움직임으로 제리의 평타를 피하는 장면이 일품이었다.

그리고 유충 전투에서 DK가 깔끔한 스킬 연계로 순식간에 BNK 챔피언들을 사냥하며 일방적인 승리를 거뒀다. DK는 바텀을 압박하면서 ‘킹겐’의 럼블까지 순간이동으로 합류해 ‘랩터’의 비에고를 잡고 바텀 1차 타워까지 밀었다.

바텀에서 아칼리를 잡고 죽을 위기에 놓인 럼블이 마지막까지 딜을 집중해 비에고까지 잡고 전사했다. 힘의 차이가 크게 벌어지며 BNK는 무너지기 시작했다. 21분 기준 킬 스코어는 14:3, 글로벌 골드는 1만 이상이었다.

DK는 압도적인 차이를 통해 바론도 손쉽게 사냥했고, 그대로 탑을 밀고 한타를 지배하며 23분 만에 BNK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PO 2라운드로 향했다.

출처 URL :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game=1368&iskin=r&idx=298664

毎日の暮らしや趣味の読書や旅行について綴っ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