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T1 ‘구마유시’ 이민형, FA 선언… “새로운 증명 여정 떠난다”
e스포츠 구단 T1의 원거리 딜러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가 팀을 떠나 FA(자유계약선수)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https://www.youtube.com/embed/WFUmexn_zfg?si=feSjoM9bouxn5DkP
T1은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THANK YOU, LEE ‘GUMAYUSI’ MIN-HYU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하고 이민형 선수와의 작별을 알렸다.
이민형 선수는 해당 영상을 통해 “T1에서 7년을 보냈다”며 “‘최고의 선수가 있을 곳은 티원’이라는 생각으로 함께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는 “프로게이머를 시작할 때부터 ‘세계 최고의 프로게이머’가 되는 것이 목표였다”며 “T1에서 전승 우승, 월즈 우승, 파이널 MVP 등을 이루며 T1의 왕조를 세우고 세계 최고 원딜임을 증명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저에게 증명해냈고 제가 세계 최고 원딜이라고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이민형 선수는 “이제 T1을 떠나 ‘새로운 증명의 여정’을 떠난다”고 선언했다. 그는 “익숙한 곳을 떠나는 것이 아쉽고 부담감도 있지만, 팬들이 있는 한 멈추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T1은 자신에게 ‘자부심’이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모든 순간을 함께한 선수단, 팬들, T1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힘든 일도 많았지만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며 끝까지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출처 URL :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game=1368&iskin=r&idx=3113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