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BNK 피어엑스, 탑 라이너 ‘클리어’ 송현민과 재계약
BNK 피어엑스가 탑 라이너 ‘클리어’ 송현민과 2026년까지 계약 연장을 체결했다.

BNK 피어엑스는 공식 SNS를 통해 ‘클리어’ 송현민과 2026년까지 계약 연장을 체결했음을 밝혔다. 구단은 “오랜 시간 믿음으로 함께 걸어온 여정 그리고 끊임없이 성장하며 증명해온 시간. 그 발자취를 이어, 클리어 선수와 다시 한 번 손을 맞잡습니다. 2026년, 함께 써 내려갈 또 다른 이야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클리어’의 2025 시즌은 부진과 극복의 드라마였다. 그는 첫 경기인 디플러스 기아전부터 부진하여 팀 패배에 일조했다. 특히 포지션 미스로 한타 패배의 이유를 제공하며 팀 부진의 원흉으로 꼽혔다.
이후 2군으로 내려간 ‘클리어’는 3라운드 개막 이후부터 1군으로 복귀하며 폼을 끌어올렸다. 이어 4라운드에서는 디플러스 기아와의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며 POM(Player of the Match)을 수상했다.
‘클리어’는 이후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ASI)에 참가해 팀의 기둥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ASI 우승을 달성했다. 그의 커리어에서 첫 번째 국제전 우승 기록이었다.
한편, BNK 피어엑스는 ‘랩터’와의 재계약이 남아있는 상태로 성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출처 URL :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game=1368&iskin=r&idx=311216


